248 Home | Surname Home
[ AnyLabel ]

 

애니라벨 판매현황
[비트몰]

증명사진라벨
재점착라벨 = 리무버블라벨

용지류
보호용 필름
라벨보호필름[키퍼]세트
칼라 인크젯&레이저 전용지
명함/카드용지

비트몰.kr/네이버/애니라벨

비트몰.kr/라벨몰/애니라벨
라벨몰.kr www.LbM.kr

  

비트몰 홈 > AnyLabel (애니라벨, 에니라벨) >   [ www.248.kr 이사팔홈 ]  

비트몰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비트정보 홈] > Anylabel > AnyLabel 2001 소프트웨어 | v2001 사용설명서

 

:+: MS 엑셀에서 작성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주소용 라벨 만들기 :+:


 1. MS Excel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기존의 가지고 계신 파일을 연 후, AnyLabel 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환하셔야 합니다.


 2. 먼저 엑셀원본 파일의 모든 서식은 default 상태일 때 가장 무리없이 변환이 가능하므로 아래 그림과 같이 서체, 크기, 정렬방식 등을 기본형태로 변경하시고, 좌측 하단의 sheet명 역시 아래 그림과 같은 기본형태인지 확인합니다.
  만일 sheet명을 이미 변경하신 경우라면, 데이터 전체를 복사하시고 새문서를 열어 붙여넣기 하신 후 엑셀형식(xls)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 이 때 자료가 들어있는 셀의 넓이는 넉넉히 주어야 DBF로 변환하였을 때 자료의 내용이 잘리지 않고 모두 변환됩니다.


 3. 위의 여러 사항들의 체크가 완료되면 '파일-다른 이름으로 저장'에서 파일형식을 'DBF 4 (dBASE Ⅳ) (*.dbf)' 형식으로 선택하신 후 저장하시면 변환이 됩니다.

※ 저장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창이 뜨면 '확인' 혹은 '예' 하신 후 반드시 엑셀창을 닫아주셔야 합니다.

   
   


 4. AnyLabel for windows ver 2001을 실행하여 작업하고자 하는 라벨을 선택합니다.



  * AnyLabel code에서 끝번호가 0은 10매, 1은 20매, 2는 100매 포장을 의미합니다.
즉 V3110,V3111,V3112는 동일한 규격입니다.
  * 일반적으로 대봉투용은 V3220, 중봉투용은 V3230, 소봉투용은 V3240, V3330 사이즈가 주로 쓰입니다.


 5. 화면에 라벨지가 보이면 데이터베이스 열기를 선택합니다.



 6. 좀전에 변환했던 DBF파일을 열어 라벨로 인쇄하고자 하는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선택된 데이터는 모두 파란색의 활성화 상태로 변합니다.

① 입력한 데이터를 모두 인쇄하고자 할 경우
: 메뉴의 '전체선택' 을 클릭합니다.

② 위치가 떨어진 데이터들을 인쇄하고자 할 경우
: 예를 들어서 1, 3, 5번째의 데이터를 선택하고자 할 때는 ctrl키를 누르면서 클릭을 하면 위치가 떨어져 있는 데이터들을 한꺼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③ 일렬로 있는 데이터중 일부만 인쇄하고자 할 경우
: 예를 들어서 2-4번까지의 데이터를 라벨로 인쇄하고자 할 때는 처음 데이터(ex.2번째 데이터)를 선택한 후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지막 데이터(ex.4번째 데이터)를 클릭하면 한꺼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데이터가 파란색으로 활성화된 상태에서 '자료보내기'를 클릭하여 이 중에서 라벨로 인쇄하고자 원하는 필드명만 순서대로 선택하여 오른쪽으로 보내기 한 후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 전화번호, e-mail 등 주소용 라벨로 인쇄 할 때 불필요하거나 개인 정보 유출을 위해 삼가야할 부분은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 일괄적으로 존칭을 입력하실 경우 '존칭입력' 을 클릭합니다.


 10. 라벨창으로 돌아와 아래와 같이 데이터베이스 창에서 입력한 첫번째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나머지 데이터들은 '미리보기' 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라벨창에 나타난 데이터의 글자 위에서 마우스 왼쪽을 클릭하여 글자 주변으로 검은 점이 생긴 상태에서 서체 및 글꼴변경 상자를 이용하셔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라벨창에 나타난 첫번째 데이터만 수정해주시면 나머지 데이터들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 출력하기 전에 작업한 화면을 미리보기로 확인합니다.



전체
라벨 전체에 입력한 사항들을 미리보기 할 때 선택합니다.
라벨
원하는 라벨 번호순부터 나머지 숫자만큼 미리보기합니다. 예를 들어 2번째 라벨부터라고 한다면
2번째 라벨부터 16번째 라벨까지 15개의 라벨을 미리보기 가능합니다.
낱장인쇄
입력내용을 각각 한개씩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3번째 라벨부터 5장까지라고 입력한다면 3 번 라벨부터 7번 라벨까지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7. 테스트 출력 후 프린트 영역 및 범위를 조절하여 인쇄합니다.



 * 프린트 영역 에러 : 입력한 문자 중 한개의 개체라도 글틀 선이 라벨을 벗어나면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
  즉, 글자가 라벨창을 벗어나지 않더라도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 프린트 영역: 인쇄시 프린터기와 용지가 마진이 맞지 않을 경우 마진 조정을 통하여 제위치에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왼쪽 : 출력내용이 왼쪽으로 치우치면 +값을 입력, 오른쪽으로 치우치면 -값을 입력하며 조정단위는 mm입니다.
  위쪽 : 출력내용이 위쪽으로 치우치면 +값을 입력, 아래쪽으로 치우치면 -값을 입력하며 조정단위는 mm입니다.
 원하는 수치를 입력하거나 위/아래 화살표를 이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프린트 범위 : 미리보기와 동일합니다. 단, 페이지 단위로 범위를 조정하실 경우 미리보기 창에서 출력하셔야 합니다.

전체 페이지
선택한 용지 모두에 라벨을 인쇄합니다.
페이지
여러 개의페이지가 있을 경우 원하는 페이지 1장만 인쇄합니다.
시작 페이지
~에서 ~페이지까지 범위를 지정합니다.


 8. 새로 만든 디자인을 저장합니다.

 


www.애니라벨.com   


  프린텍(Printec)사의 제품(AnyLabel(애니라벨))은 LbM 라벨몰.kr(LabelMall.kr)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라벨몰.Kr - www.LabelMall.Kr

- 라벨몰 > 애니라벨

오케스트라화일A4, 슈퍼화일A4, 악보화일, 노트용화일 플러스화일, PlusFile, 악보화일, 노트용화일, 뮤직노트

오케스트라화일 B4, 연주용, Orchestra File, B4, 슈퍼화일 B4, 수퍼화일 B4, Super File B4, 메카라인
지티지 뮤직노트, A4. 연주용, 악보화일, 노트용화일, GTG
플러스화일, A4. 연주용, Plus File, 플러스파일, 악보화일, 노트용화일, 메카라인
뉴플러스화일, A4, New Plus File, 바인더형, 합창용, 메카라인
뮤직화일, A4. 합창용, 악보화일, 노트용화일, 메카라인
플러스화일, PlusFile, 악보화일, 노트용화일
비트정보 라벨자료실
아이라벨, iLabel, www.아이라벨.com
폼텍라벨, Formtec, www.폼텍라벨.com
애니라벨, AnyLabel, www.애니라벨.com
라벨용지들의 종합 규격표 및 호환표
뉴멀티보드, New Multi Board, 뉴멀티클립보드, 메카라인 멀티보드, Multi Board, 멀티클립보드, 메카라인 밴드클립보드, Band Clip Board, 메카라인 소프트보드 101. Soft Board 101, 소프트보드, Soft Board, 메카라인 소프트보드 201. Soft Board 201, 소프트보드, Soft Board, 메카라인 소프트보드301가로 A3. Soft Board 301 H, 소프트보드, Soft Board, 메카라인 소프트보드301세로 A3. Soft Board 301 V, 소프트보드, Soft Board, 메카라인 모니터메모홀더, Monitor Memo Holder, 메카라인

* 상호 : 비트정보   * 사업장주소 : [61060] 광주 북구 초당로7번길 17, 상가동 101호 (매곡동)   
* 사업자등록번호 : 409-02-47680   * 통신판매업신고 : 북구청 제2003-00195호   
* 구입문의전화 : 050-2080-0248 (KT평생전화)    
[ 영업시간 안내 : 평일 오후 2시 ~ 오후 6시 ]     

www.248.co.kr :+: 비트정보   * 인터넷 쇼핑몰(라벨몰.kr) * E-MAIL : E-Mail   

 

[ 아이라벨 ]

[ 애니라벨 ]

[ 폼텍라벨 ]

[ 플러스화일.kr ]

[ 비트몰.kr ]

[ 비트몰 네이버 ]

[ 라벨몰.kr ]

※ 비트몰 BitMall.net 판매 안내 ※ 플러스화일, 뉴플러스화일(리필가능), 멀티보드, 애니라벨, CD번호부전용 아이라벨, 등등 8